본문 바로가기
정보 이모저모/경제 이모저모

KB 국민카드 포인트리 현금화(현금 캐시백) 방법

by 조씨(Josh) 2022. 2. 6.

 

며칠 전 갑자기 KB 국민카드 포인트리가 곧 소멸된다며 잊지말고 사용해달라는 안내문자가 왔습니다. 평소에 별로 관심이 없어서 소멸되는지 몰랐는데 이번 기회에 현금 캐시백을 받기로 결정했습니다. 일단 KB 국민카드 홈페이지에 접속을 해줍니다. 참고로 KB 국민은행 홈페이지로 접속하시면 안됩니다. 꼭 KB 국민카드 홈페이지로 접속해주세요. 홈페이지 접속 후에는 각자 편하신 방법으로 로그인해주시면 됩니다. 아직도 공동인증서 로그인이 있다는게 참 그렇네요.

 

 

 

 

KB 국민카드 포인트리 현금화(현금 캐시백)

KB 국민카드 첫 화면
KB 국민카드 홈페이지 첫 화면

[이벤트/혜택] → [포인트리 사용·전환] → [현금캐시백] 순서대로 선택해주세요. 포인트리를 다른 용도로 사용이 가능하지만 저는 일단 현금캐시백을 선택했습니다. 다른 용도로 사용하실 분들은 본인이 원하는 메뉴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KB 국민카드 포인트리 확인
KB 국민카드 포인트리 확인

그 이후 본인이 보유하고 있는 '포인트리 잔액'과 '출금 가능 포인트리'를 확인하시고 신청금액에 원하시는 만큼의 포인트를 입력해주세요. 그 후 환급 받을 본인 계좌를 선택하시고 '신청' 해주시면 됩니다. 

 

 

 

 

KB 국민카드 포인트리 캐시백 완료
KB 국민카드 포인트리 캐시백 완료

여기까지 해주시면 KB 국민카드 포인트리 현금화(현금 캐시백)이 완료됩니다. 본인 설정에 따라 문자나 앱으로 입금 안내를 받으시게 됩니다. 저같은 경우 영업일이 아닌 휴일에 신청했는데도 바로 입금이 되었네요. 아무쪼록 현금 캐시백이나 다른 용도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가 소멸되지 않도록 본인에게 맞는 방법으로 소모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댓글